키스 곤 하 라 스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성이 필요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출시 시간:2024-03-30 12:54:05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291

핵심 팁:키스 곤 하 라 스,현재 우리는 엘리베이터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아래에 소편이 여러분을 위해 레일식 엘리베이터의 정비 업무를 소개하겠습니다.우리는 평소에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를 진행해

현재 우리는 엘리베이터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아래에 소편이 여러분을 위해 레일식 엘리베이터의 정비 업무를 소개하겠습니다.우리는 평소에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볼트, 회전 지지 등은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

이동식 승강기 선택 구매 후 한 가지는 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키스 곤 하 라 스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실현할 수 있으며 믿을 만하다.

자세하게 검사한 결과, 주로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을 발견했는데, 첫째는 액체 압력의 손실이고, 둘째는 액체 압력 밸브 또는 밀봉 부품이 누출된 것이다.

나 피 르시공 승강기에서 스위치 박스에는 누전 보호 설비도 있다. 그의 전선과 케이블은 모두 좋은 절연성을 가지고 있다. 누전이 없다. 선을 뚫은 금속은 녹이 슬지 않았다. 그의 파손은 에 가깝다.그의 와이어 로프는 상응하는 배치 요구를 준수해야 하며, 단주와 축경 문제가 없다. 물론 이 단사의 수량도 상응하는 표준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그의 도르래는 매우 민첩하게 움직인다.

이밖에 액압유를 주입할 때 또 액압유질문제를 보장해야 한다. 왜냐하면 일부 액압유공장은 품질이 비교적 나쁜 액압유를 선택하게 되는데 액압승강플랫폼과 같은 류형의 액압유는 팔뚝접이식승강기에 아무런 작용도 할수 없을뿐만아니라 변질문제로 팔뚝접이식승강기의 작업효률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기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모든 전선과 케이블이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부서를 망가뜨리기 위해 서둘러 싸매고 바꿔야 한다.전문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 품질 보증,키스 곤 하 라 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 회사 전문, 제때에 납품, 성가 비율이 높으며,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키스 곤 하 라 스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성이 필요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유압유 노화 변질;해결은 유압유를 교체하는 것이다.

엘리베이터를 이동하여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안전 보호는 어떻게 안전벨트를 정확하게 사용하는가: 사용할 때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고, 허리단추 부속품은 반드시 팽팽하게 당겨 매야 한다;안전벨트를 사용하여 고공 매달리기 작업을 할 때 안전벨트 걸이를 안전벨트 끈에 직접 걸 수 없으며 반드시 안전벨트 끈의 걸이에 걸어야 한다.안전벨트를 불안정하거나 뾰족한 뿔이 있는 부재에 거는 것을 엄금한다;안전벨트의 각 부품을 교체하는 것을 엄금한다.외형이 뚜렷하게 변형되었거나 이전에 심각한 충격을 받은 안전벨트는 사용을 엄금한다.

동력 단위 조절은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동력 단위는 생산 시 개의 구멍이 설치되어 있어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 오일 파이프에 영향을 미칠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단위를 조절하는 기초에서도 송유관로의 크기를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품질 관리가로등 교환, 유리 교환, 등 실외 조작,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직접 고정 높이로 올라갈 수 있으며 동시에 ~명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으며, 효과 위에 모두 크게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작기 때문에 차량과 보행자의 통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고공작업차의 차체 방부 조치는 미세한 긁힘에 주의해야 한다. 고공작업차의 페인트 표면은 왕왕 부식된다. 흔히 볼 수 있는 충돌, 긁힘, 구동 타이어의 작은 바위가 완성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페인트 벗기는 지점도 나타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작은 녹이 하나 생길 수 있다.대부분의 이 흉터는 작기 때문에 무시하기 쉽다.그러므로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발동기뚜껑과 주변을 검사하며 일단 발견하면 제때에 전문미용점에 가서 가공해야 한다.


키스 곤 하 라 스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성이 필요한가요,키스 곤 하 라 스유압 승강 플랫폼 5미터,키스 곤 하 라 스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p>안전벨트는 개월마다 검사를 해야 한다. 검사하중은 킬로그람이고 시험시간은 분이다. 시험후 안전벨트가 파렬되고 변형된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실험의 기록을 잘해야 한다. 불합격한 안전벨트에 대해서는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한다.<p>많은 사람들이 승강기를 사용할 때 승강기 기계 자체의 강도가 비교적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설치 과정에서 설명서의 설치 방식에 엄격히 따르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부품의 마모가 심해지고 운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한다. 더 이상 작업 환경에 대응하는 설치 주의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정확한 설치, 사용과 유지보수는 기계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이다.그러므로 승강기를 설치할 때 반드시 아래의 설치사용과 관련된 사항에 따라 진지하게 조립하고 사용하십시오.<p>키스 곤 하 라 스가위식 고정승강플랫폼은 화물을 어느 한 높이에서 다른 한 높이로 운송하는 운송하역설비로서 작업이 끝난후 플랫폼은 지면과 평평하고 지면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통로통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p>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에 어떤 정비 세칙이 있는지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p>유압소의 수냉과 풍냉은 같습니까?전문 엘리베이터 공장 안전, 환경 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p></p><p><br/></p></div>
<div class=이전:뉴욕 시차량용 유압 승강기 플랫폼마모가 빠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키스 곤 하 라 스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성이 필요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키스 곤 하 라 스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성이 필요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키스 곤 하 라 스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성이 필요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키스 곤 하 라 스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성이 필요한가요,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디스권하다소식
아부디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