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 롤.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검출 방법 및 제어 방법

출시 시간:2024-03-28 12:37:09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479

핵심 팁:캐 롤., 이용이 부적절하거나 노화되었고승강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종류는 간단하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제품에 대해 더 많이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이 제품은 국내에서 비교적 잘 팔리고 있다고 할 수 있

이용이 부적절하거나 노화되었고

승강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종류는 간단하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제품에 대해 더 많이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이 제품은 국내에서 비교적 잘 팔리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곳에서 승강기능과 동시에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는 이런 제품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이런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회사는 인터넷과 결합하여 광범위한 대외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필요한 친구는 인터넷에서 직접 해당 회사를 찾은 후 이들 제품의 모델과 성능과 가격에 대한 정보를 간단히 알아보고 직접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승강기 가격이 너무 일찍 포장을 펼치기 전에 우리는 승강기 베어링을 설치하기 전에 포장을 미리 펼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베어링이 너무 일찍 오염됩니다. 이런 오염은 베어링이 너무 일찍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치를 설치할 때 장치 환경이 깨끗하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쇠부스러기가 먼지나 분진 등 물건을 베어링에 가져오지 마십시오. 작은 먼지라도장시간 내려가면 베어링 사이의 마찰에도 영향을 미쳐 승강기의 수명이 떨어진다.

캐 롤.어떻게 유압승강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연장하고 어떻게 유압승강플랫폼의 유압시스템의 청결을 유지할것인가 하는것은 세가지 큰 점이 있다. 즉 유압기름의 청결을 보장하려면 우선 유압기름의 저장공간의 청결을 보장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 유압기름통뚜껑을 제때에 밀봉하여 먼지 등 미소한 립자가 진입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에 유압 오일을 교체할 때 사용하는 깔때기도 깨끗하고 불순물이 없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장물을 유압 시스템에 가져갈 수도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의 낙속률이 느려진 이유 및 처리 설치 장비 장식품을 구입하여 이용한 후, 오물이 액압 승강기를 이용하여 잉태되어 속도가 느려지는 징후가 발생하였다.속도가 느려진 후, 먼저 액압유 유량의 신분을 고려한다.유압 유량에 영향을 주는 신분은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밸브, 전동기 속도 조절 조립 등이 있다.다음 소편은 속도가 느려진 네 가지 이유와 조정 방식을 먼저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가브리 엘 랑 리승강기 임대는 인장 강도를 만족시킨다;승강기 케이블 중 절반은 연장용이고, 고층 승강기는 여 미터에 달하며, 미터 케이블의 자중은 거의 킬로그램에 달하기 때문에 케이블은 반드시 충분한 인장 강도가 있어야 한다.현재 시장에는 이미 자승식 편평 복합 엘리베이터 모니터링 전용 케이블이 있는데, 이 케이블은 비디오 동축 케이블, 전원 케이블 데이터 케이블과 강철 교수선을 하나로 복합하여 편평한 띠 모양의 케이블을 만든다. 이렇게 하면 전체 케이블의 당김은 와이어 로프가 감당한다. 당김 저항 강도가 매우 좋다. 엘리베이터 운행 중 중력 원인으로 신호 케이블을 끊지 않는다.

형재의 강도가 높고 돛대 기둥식 구조를 채택하여 안정성이 매우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적재량이 크며 플랫폼 면적이 넓어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

승강기 공장의 청결은 승강기 각 부위에 기름 진흙, 때, 먼지 특히 엔진의 공기, 연료, 오일 트랙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운동 부품의 마모를 가속화시켜야 한다.승강기 공장은 일부 유지보수 제도를 제정할 것을 건의하는데, 정기 유지보수제는 기계 부품의 마모와 사용 수명 및 기름, 액체의 손실 법칙에 근거하여 기계의 운전대 시간에 따라 기계가 정비해야 할 주요 판정 근거로 하는 유지보수 제도이며,캐 롤.더블 실린더 유압 승강 플랫폼,캐 롤.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 또한 계획 예상 점검수리제가 된다.


캐 롤.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검출 방법 및 제어 방법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어떻게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여 승강 기계를 선택할 것인가, 맹목적으로 선택해서는 안 되며, 충분한 시장 조사 연구 및 현지 고찰을 잘하여 그 회사의 규모와 그 정도를 확정해야 한다.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자 필수적인 것이다. 현재 시장의 많은 소규모 기업들이 도모하기 위해 노동력과 재료를 줄여 승강 제품의 품질을 크게 떨어뜨린다. 비록 그들은 매우 싸게 팔 것이다. 그러나 이런 기계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위험계수도 크다.그러므로 사람으로서 약간의 가격의 적합성을 탐내여 더욱 큰 아쉬움을 빚어서는 안된다.

화물 운송이 끝나면 플랫폼에 있는 것을 정리한다.

설치 재료오일 필터가 심하게 막혔습니다.해결은 오일 필터를 세척하거나 유압 오일을 교체하는 것입니다.

작동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상선중의 상을 변경한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캐 롤.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검출 방법 및 제어 방법



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

생산 원가형재의 강도가 높고 돛대 기둥식 구조를 채택하여 안정성이 매우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적재량이 크며 플랫폼 면적이 넓어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

모터 고정 나사가 느슨하다: 모터 선풍기가 돌아가는 것 자체에서 소리가 난다. 만약 고정 모터의 나사가 느슨해지고 그 자체의 진동이 더해지면 모터는 다른 부품 방식과 충돌하기 때문에 소리를 낸다;각 핀샤프트의 관절이 마르고 기름이 부족하며 철재와 철재 사이의 딱딱한 마찰은 부품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이상한 소리를 내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전히 다시 한 번 강조하여 제때에 보양하고 자주 주유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에 상승하지 않는 상황이 나타나면 유압 오일에 공기가 있어 배기구를 열고 기체를 띤 후 다시 조이면 된다;유압유 응고: 유압유를 교체하면 된다;기름 누출: 각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에서 기름이 누출되었는지 확인하고,캐 롤.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 만약 기름이 누출되면 즉시 교체한다;모터 역회전: 연결 오류 여부를 확인합니다.(전기를 모르는, 적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

가격이 보장되고 서비스가 보장되며 공장에서 직영하는 대형물류창고저장설비서비스회사.고정식 승강기는 기계 설비이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 성능이 좋아야 하며, 절대 일부 공장의 품질이 표준에 도달하지 못한 제품을 겪지 말아야 하며, 현재의 일부 안전 위험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캐 롤.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설치 현장의 우수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고,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흡유관과 기어 펌프의 연결이 느슨하고 공기가 샌다;해결은 흡유관을 단단히 하는 것이다.전문 프로젝트는 엘리베이터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캐 롤.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검출 방법 및 제어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캐 롤.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검출 방법 및 제어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캐 롤.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검출 방법 및 제어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캐 롤.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검출 방법 및 제어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디스권하다소식
아부디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