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

출시 시간:2024-03-28 13:13:00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227

핵심 팁:산동, 플랫폼 범위 내에서 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릴 때 주위에 서서 구경하지 말아야 한다.시공 승강기에서 스위치 박스에는 누전 보호 설비도 있다. 그의 전선과 케이블은 모두 좋은 절연성을 가지고 있다. 누전이 없다. 선을

플랫폼 범위 내에서 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릴 때 주위에 서서 구경하지 말아야 한다.

시공 승강기에서 스위치 박스에는 누전 보호 설비도 있다. 그의 전선과 케이블은 모두 좋은 절연성을 가지고 있다. 누전이 없다. 선을 뚫은 금속은 녹이 슬지 않았다. 그의 파손은 에 가깝다.그의 와이어 로프는 상응하는 배치 요구를 준수해야 하며 기울어지지 말아야 하며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중기 로 바구니 를 들어 올려 표준 절 위 에서 사용 하다

산동화물은 플랫폼에 잘 쌓아 두어야 하며, 단주와 축경 문제가 없다. 물론 이 단사의 수량도 상응하는 표준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그의 도르래는 매우 민첩하게 움직인다.

치 오 무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에 어떤 정비 세칙이 있는지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정비와 유지보수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과정에 일부 고장이 나타나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것이다.오늘 편집장은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을 열거하여 여러분에게 어떻게 처리하는지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산동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



피면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비나 눈 등 날씨를 만나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을 중지하여 회로 단락 현상이 발생하여 누전 감전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비전문인원은 액압승강플랫폼과 같은 전기제품을 사사로이 분해하여 사고를 발견하는 것을 엄금하며, 사사로이 분해하여 원인을 제거하는 것을 상관할 수 없으며, 즉시 생산업체가 수리를 보고하고 사고현상을 고지하며,산동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 생산업체가 지도하여 수리를 완료하거나 생산업체가 사람을 파견하여 수리하게 한다;가전제품을 사사로이 분해하는 것을 절대 삼가라!

알루미늄합승강기의 장점은 직접 일정한 높이로 상승할수 있어 고공작업일군이 조작하는데 편리하며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는 고공에서 조작하는데 인생안전성을 갖고있다.전통적인 작업자의 몸에 밧줄을 매고 고공에서 이리저리 흔들리는 것과 작별했다.안전성이 보장되지 않다.

유압 승강 플랫폼 송유관 내부에 이물질이 있어 수송 유압 기름으로 인해 수력이 고르지 않아 탁상면이 고르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수송 유관이 원활한지 자세히 살펴보는 것을 건의한다.

설치 재료이때 고공 작업 플랫폼이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의 손상을 초래하여 일부 기계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피하고, 특히 보관하는 과정에서 피해야 하며, 작업 중에 비나 눈이 오는 날씨를 피해야 한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전동기에 부딪히면 과열 현상이 있으면 빨리 주차하고,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


산동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



우선 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고 조작인원에 대해 체계적인 조작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조작규범검사를 진행하고 규정을 어기고 승강기를 조작한 것을 발견하려면

어디 에 팝 니까승강기가 물에 들어간 후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해야 하는지, 가능한 한 승강기가 앞이 높고 뒤가 낮은 상태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배기관에 들어간 물을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하여 변환기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하는 데 유리하다.

승강기 공장이 어떻게 승강기를 유지 보수하고 시공하는지, 승강기가 설비 유지 보수 제도의 집행을 정확하게 관철하기 위해 반드시 기계 관리 책임제를 구축해야 한다.반드시 부동한 기종의 정비규정을 제정해야 한다.반드시 상응하는 정비 기구를 실행해야 한다;반드시 정비와 그 생산 사이의 관계를 잘 처리하여 생산에 영향을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유지보수에도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승강기는 현재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화물을 높은 층으로 보낼 수 있다.그 중 유압식 승강기는 사람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그러나 평소에 작업할 때는 반드시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주의해야 하며 실수하지 말아야 한다.그렇다면 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산동제자리;레일 브래킷에 케이지 두 개를 장착하고 완충 스프링에 천천히 배치합니다.두 바구니의 드라이버를 준비하여 각 뒷바퀴와 롤러를 비교적 큰 간격의 위치로 조정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데 유리하게 한다.중장비로 승강기의 기본 부분에 표준 절개를 하나 더 설치하고 연결 볼트를 조여라.중장비로 각각 두 세트의 드라이버를 각자의 케이지 위에 설치하고 연결 핀축을 꿰어 케이지 지붕 가드레일을 잘 설치한다.

승강 플랫폼의 보행 부위에 고장이 발생한 것과 마찬가지로 조작자는 반드시 설비 수리 고장 상식을 파악해야 고장 문제가 발생했을 때 너무 당황해 보이지 않는다.일반적으로 승강플랫폼의 보행부위에서 흔히 볼수 있는 고장은 다음과 같다.포축 기와 연소, 베어링 박스 베어링 소각,산동유압 자동 승강대, 견인 전동기 베어링 소손, 바퀴 테의 이완,산동실내 유압 승강대, 붕괴 등 고장 문제.다음 편집장은 여러분과 해결된 것을 공유하겠습니다.

수동 유압 더미 높은 플랫폼 차의 운전 시스템은 페달식과 수동 제어식으로 나뉘어 선택할 수 있으며,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다.차종은 고정식과 이동식 포크, 슈퍼마켓 소매업 상품 진열 및 추출에 매우 적합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산동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산동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산동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산동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문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디스권하다소식
아부디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