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렌체이동식 유압 등차교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8 13:18:04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368

핵심 팁:피렌체,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오일 펌프를 움직이고, 자동차 클러치를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

오일 펌프를 움직이고, 자동차 클러치를 밟고, 손을 당겨 브레이크를 밟고 변속 탱크에 빈 기어를 걸고, 유압 오일 펌프 클러치 레버를 당겨, 유압 오일 펌프를 작업 상태에 있게 한다.기기의 성능과 원액압유펌프가 ~분 작동해야 각 동작 손잡이를 조종할 수 있다.고공차의 조작은 훈련을 거쳐 조작근무증을 소지한 인원이 책임져야 한다.조작자는 정신을 집중하여 오작동을 방지하고 음주 후 작업을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우선 받침대를 내려놓고 필요하면 받침대 밑에 본패드를 놓아 차량이 수평 상태인지 확인한다.

피렌체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platform)에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제공합니다.

유압 (hydraulic) 승차교 내부를 유지보수하고 유지보수하고 청결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그린벨트 트림기는 주로 헤드, 사이드 및 섀시의 회전으로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트림한다. 이 기계는 외형이 간단하고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조작이 간편하고 높낮이를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동시에 트림할 수 있어 많은 인력을 절약할 수 있다.교량 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전문 승차교 공장 안전, 환경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긴 모래톱승강기 문, 리프트 등 부품의 수리 및 검사 업무를 제때에 잘 한다.

수동 펌프를 사용할 때는 먼저 오일 밸브 손잡이로 돌아가 시계 방향으로 조입니다.손잡이를 누르면 다리를 천천히 들 수 있다.

고정(fixed)식 등차교와 이동식 등차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피렌체이동식 유압 등차교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빠른 화물 운송이 필요한 가운데 왜 고정식 승차교는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을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승강 경로를 운용할 때,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상 (보행륜이 곧 지상에서 벗어날 것을 기준) 에 튼튼하게 지탱해야 하며,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우세 적 자질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매우 좋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하중: ~톤.

차례

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안전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관이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전문 프로젝트는 등차교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은 초청합니다.


피렌체이동식 유압 등차교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등차교의 후기 유지보수를 진행합니까?공장에서 나올 때 탑승교는 보통 다른 중장비보다 더 빠르다.그러나 등차교의 응용이 다른 하역 플랫폼 설비의 응용과 다르기 때문에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단축시켰다.

휘황찬란 하 게 만들다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피렌체고정식 등차교 유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사용하여 긴밀하게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

속도 조절 밸브 작업 압력이 낮으면 다시 속도 조절 밸브를 조절한다.정격치 부하 하향 조정 절유량이 너무 낮고, 휘발유 펌프 흡공은 유압 오일을 가득 채우고 기름을 흡입하는 과려 차단 제거 여과 장치 흡유 구간 누출 증기 검사 흡유관 및 연결 헤드를 비틀어 연결 헤드를 팽팽히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

피렌체예:볼트 고정하기;유압통 검사하기;타이어, 축 등을 검사하다.만약 차이가 있다면, 시리;치료할 수 없는 사람은 전기기계반에 보고하여 수리하고 등차교업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승차교업의 등차교 두 바퀴의 끝을 금지하여 전임의 미끄럼 방지 (항상?) 로 등차교가 오히려 움직이는 것을 방지한다;등차교는 유압으로 인해 수동으로 트렁크 밑으로 cm 정도 넘어갔다.차를 후진하여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은 모두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이며,피렌체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 인강판을 사용할 수 있다.승차교 위의 철을 카드 끝까지 곧장 진입시키다.

승차교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ān zhuāng) 서로 다른 톤수를 사용하는 경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피렌체이동식 유압 등차교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피렌체이동식 유압 등차교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피렌체이동식 유압 등차교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피렌체이동식 유압 등차교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디스권하다소식
아부디스최근 소식